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형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올 뉴 카니발 하이 리무진 9인승은 최초로 2015년 3월에 대중에 공개되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활용성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MPV이며 조립 공장을 한국 광명에 마련하여 글로벌 시장으로 수출되는 국산차입니다. 그리고 세부 분류상 다목적 자동차로 분류되어 괜찮은 수준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대형차입니다.

 

 

하이 리무진 가격

 

위는 기존 9인승에 루프를 제작한 LM 하이리무진이란입니다. 이게 뭐냐고요?

더뉴카니발 9인승 차량에 LM시트에서 제작한 루프를 장착해 하이리무진과 같이 천정고를 높게 제작한 차량입니다.

먼저 2020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출시가 4,435 ~5,976만원 입니다. 트림과 적용하는 옵션에 따라 약 1,500만원 가량 차이가 납니다. 연비는 7.6~10.3리터 입니다. 연료는 디젤과 가솔린 방식 입니다. 위에는 단종이라고 표시 되어 있지만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시승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모델별 가격표 입니다. 모델은 총 3가지로 2.2디젤, 2.2 디젤 11인승 3.3 가솔린 으로 분류 됩니다. 배기량에 따라 연비와 출시가가 달라져요.

실내사진

아래 사진은 시트만 교체한 사진입니다. 즉 시트만 튜닝한 것이지요. 기아AS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기존형을 구매하실 분들도 기본적인 구성만 보시면 될듯 합니다.

 

1열사진입니다.

 

2열사진입니다.

리클라이너가 가능합니다.

편안하게 누워서 갈 수 있는 VIP의전용 좌석입니다.

컵홀더도 있고요

 

 

3사진

180도 폴딩이 가능합니다. 침대로 차박도 가능하겠네요.

 

 

트렁크 공간

 

천장사진

시야가 확 트여 넓은 개방감을 줍니다.

 

 

올 뉴 카니발 하이 리무진 9인승 자세히 알아보기

올 뉴 카니발 하이 리무진 9인승은 파워트레인 및 시스템이 현대 기아 Y6 플랫폼을 기반으로 이루어져 현대 소나타 아슬란 i40 기아 카덴자 옵티마와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모델이입니다. 그리고 구체적으로는 우리나라의 럭셔리 MPV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입니다. 또, 차량 제작을 대한민국 기아에서 진행하는 고급 하이 리무진 자동차이죠.

올 뉴 카니발 하이 리무진 9인승은 공기 흡입 벤트를 자동차 하단에 가로라인의 모습으로 삽입하여 기능과 외관을 모두 공략하며 프론트 범퍼를 두꺼운 폭으로 설계하여 묵직한 자동차 감성을 구성합니다. 그리고 프론트 오버행을 최대한 컴팩트한 비율로 설정시켜 실용성이 강조되어 운전이 가능토록 합니다.

C필러를 실용적인 비율로 세팅시켜 활용도가 높은 차량 후방 상단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전방 어프로치 앵글을 적당한 크기로 세팅하여 안정감 있는 주행 조건을 마련하고 있죠. 여기에 리어 범퍼를두꺼운 형태로 만들어내어 무거운 느낌의 자동차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올 뉴 카니발 하이 리무진 9인승은 운전자의 손이 닿는 곳에 손에 잡기 쉬운 디자인의 변속 기어를 삽입하여 재빠르고 부드러운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 합니다. 전방 운전석에 열선, 통풍, 요추받침의 성능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니, 매우 안락한 차량 주행을 가능토록하죠. 그리고 조수석에는 요추받침, 통풍, 히티드 시트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항상 편리한 동승자 탑승이 가능하게 합니다.

올 뉴 카니발 하이 리무진 9인승은 자동차 내부 사생활 보호가 실현되게하는 수동식 커튼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안전사고 예방을 조성해주는 급제동 경보 시스템이 제공되고 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이용이 가능한 파워 아웃렛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 뉴 카니발 하이 리무진 9인승은 자동차 로고를 보닛 시작하는 부분에 삽입하여 정체성이 확실한 프론트 페시아를 완성하며 포그 라이트를 원형으로 제작하여 아름다운 프론트 디자인의 장점을 발휘한다고한다. 또, 차량을 통틀어 뚜렷한 직선을 주로 적용시켜 다이나믹한 감성을 완성하고자한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산 연비좋은차 순위  (0) 2020.10.20
싼타페 하이브리드 가격  (0) 2020.10.19
쏘렌토 하이브리드 시승기  (0) 2020.10.17
2021 K5 신형 풀체인지 LPI 연비  (0) 2020.10.11
벤츠 GLB220 내부사진 실사진  (0) 2020.09.29

+ Recent posts